2015년 7월 학기 재류자격 신청완료 및 4월 학기 재류교부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에서는 2015년 3월 10일 오전에 2015년 7월 학기 일본유학 비자 신청을 일본 도쿄입국관리국에 무사히 신청 완료하였습니다.

이번 학기에도 많은 학부모님과 학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비자 신청에 필요한 구비서류 등 입학에 필요한 여러 절차를 진행하시는 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번 7월 학기에도 지난 학기와 같이 입학희망자가 많아  원래의 입학인원에서 조금 더 증원하여 입학정원을 늘렸고 일본대학과 일본대학원 등 반드시 입시지도와 진학지도가 꼭 필요한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는 결정을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지 못해 안타까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에서는 전 세계에서 학생들을 선발하고 이에 따른 국가별 입학정원이 정해져 있고 초급에서 부터 최상급 일본어 과정까지 11 단계의 레벨을 유지하기 위해 엄격히 입학정원을 관리하고 있는 점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학부모님과 학생들이 한국에서 더 많이 학생을 모집하면  안되나? 라는 질문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의 교육철학은 학교 교직원이 학생의 교육권과 학습권을 보장할 수 있는 능력 범위내에서  학생을 선발하기 때문이라는 점도 이번 기회에 답변드립니다.

이번 7월에 입학하지 못하신 분들은 조금 서두르셔서 7월 단기 +  10월 장기로 입학신청을 하시면 7월 학기 부터 다른 학생들과 똑같이 학교수업, 학생지원, 진학지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7월 단기의 입학정원도 조금은  서두르셔야 안전하게 입학정원 안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7월 학기 비자 신청 향후 일정

  • 도쿄입국관리국유학심사부문  : 3월 10일 (화) 일괄 신청
  • 재류자격인정증명서 교부일 :  5월 21일 (목) 일괄 발표

4월 학기 비자 결과

재류자격 인정증명서

4월 학기 재류자격인정증명서가 전원 발급이 되었습니다.  3월 17일까지 학비를 납입하시면 되고 학비납입이 확인이 되는대로 재류자격인정증명서가 교부되며 이 증명서와 함께 여권, 신청서 등을 한국에 있는 주한일본대사관 영사부에 제출하면 다음날 유학비자가 여권에 부착되어 발급됩니다.

일본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들은 여권을 학교에 제출하시면 일괄 유학비자 신청을 하게되며 통상 4주가 소요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월 학기 학교일정 안내

  • 4월 6일 (월) 오전 10시 ~ 입학식 및 레벨테스트 (필기도구 지참)
  • 4월 7일 (화) 오후 02시 ~ 오리엔테이션 (필기도구 지참)
  • 4월 9일 (목) 학교 수업 시작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 약도

옐로아이디 @동경갤럭시 친구추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