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유학을 위한 동경갤럭시 일본어학교

일본유학을 계획 중인 많은 분들이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 입학처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요즘, 주로 궁금해하는 부분을 모아보았습니다.

일본유학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는 도쿄 어디에 있나요?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 전경

입학을 하면 매일같이 가게 될 학교의 위치가 어떤 곳인지 궁금하시죠.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는 도쿄의 심장부에 속하는 지역에 있습니다. 일본의 월스트리트라 불리기도 하는데 도쿄증권거래소를 포함한 각종 은행 본점이 있고요. 일왕이 거주하는 고쿄와 일본 정부 기관이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일본중앙은행

동경갤럭시 일본어학교가 있는 도쿄 니혼바시 지역은 17세기 초, 도쿠가와 막부의 에도시대 때부터 일본의 중심을 상징하는 곳이 되었어요. 지금의 고쿄인 에도성 주변에는 어용상인이 많아 니혼바시는 자연스레 상업적으로도 번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에도시대의 풍경이 담긴 우키요에에는 도쿄 니혼바시가 심심찮게 등장합니다.

긴 역사를 가진 니혼바시 지역을 둘러보면 일본 문화와 전통을 들여다볼 수 있고 양파 껍질 벗기듯 재미난 발견이 끝없이 이어지는 곳입니다. 즉,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는 도쿄의 현재와 역사가 공존하는 귀중한 가치를 지닌 지역에 있다고 보셔도 좋겠습니다. 일본유학을 시작하기에 충분히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니혼바시

또 동경갤럭시에서 가장 가까운 가야바초역은 지하철 메트로 히비야선이 다니는데요. 히비야선에는 도쿄를 대표하면서도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도시들이 많이 모여있어요. 긴자, 쓰키지, 히비야, 롯폰기, 나카메구로, 우에노, 닌교초… 동경갤럭시에서 공부하는 동안 히비야선을 자주 이용했으면 합니다. 도쿄에서의 일본유학 생활이 더욱 값지게 남을 거예요.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의 퀄리티는 어떠한 가요?

올해로 개교 30주년을 맞이한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는 귀중한 시간을 내어 일본에 온 일본유학생들을 위해 커리큘럼 연구를 거듭해왔습니다. 교육 현장을 통해 일본유학 중인 학생들이 어떻게 하면 주어진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내고 목표를 이룰 수 있을지 고민한 끝에 탄생한 클래스들은 일본어학교 중 최초, 일본어학교 중 유일이라는 수식어가 붙어 있어요.

일본황궁

일본어학교 졸업 후 일본에서 대학원, 대학, 전문학교에 진학하려는 분들 그리고 취업을 계획하는 분들, 일본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갖추려는 분들이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에 입학하여 성실하 공부한다면 각자에게 맞는 커리큘럼을 통해 일본유학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는 자체적으로 만들어 낸 우수한 커리큘럼,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가진 교사진이 있는 곳입니다. 알찬 일본유학 생활을 보내고 싶다면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의 입학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세요.

히비야선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