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유학생활 묘미 도쿄 긴자 라멘 맛집

동경갤럭시 학생들을 위한 도쿄 긴자 라멘 맛집 무기또오리브

소바 라멘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에서 일본유학 중인 학생분들을 위해 도쿄 긴자에 있는 라멘 맛집을 소개합니다.

도쿄 긴자 라멘 맛집 무기또오리브
긴자 6초메에 있는 무기또오리브(むぎとオリーブ)는 여성들도 혼자 가기에 전혀 부담 없는 카페와 같은 인테리어, 미에현에서 직송해오는 대합을 우려낸 깊은 맛의 국물로 주목을 받아왔던 곳인데요.
미슐랭가이드 도쿄 2015, 2016에 무기또오리브가 소개되며 일본 도쿄에서 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도쿄 긴자 라멘 맛집 무기또오리브 도쿄 긴자 라멘 맛집 무기또오리브

무기또오리브는 미슐랭 빕 구르망(Bib Gourmand)을 부여받았습니다. 빕 구르망은 5,000엔 이하(도쿄 기준)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중 추천할 만한 곳에 부여하는 매슐랭의 캐릭터 마크예요.
무리또오리브 점원의 추천 메뉴는 위 사진의 치킨 소바(鶏そば, 880엔) 그리고 아래 사진의 대합 소바(蛤そば, 980엔)였습니다.

도쿄 긴자 라멘 맛집 무기또오리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면이 메밀이에요. 깊은 맛이 우러난 라멘 국물, 올리브오일로 튀긴 참마, 저온 조리로 부드러운 차슈(돼지고기), 메밀 면이 어우러진 무기또오리브의 라멘의 맛은 독특하면서도 일품입니다.

도쿄 긴자 라멘 맛집 무기또오리브

아늑한 카페 같은 공간의 카운터 석에서 라멘을 맛있게 드셔 보세요.
무기또오리브는 히가시긴자역, 긴자역에서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방과 후, 혹은 토요일에 긴자 산책 겸 들러보세요. 기분 좋은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들렀으면 하는 곳입니다.
일본유학 중 생활비를 마련하고자 하는 분들이 생각나서 아르바이트 모집 게시글을 찍어봤어요.

도쿄 긴자 라멘 맛집 무기또오리브 아르바이트

무기또올리브
Tel. 03-3571-2123
Address. 東京都中央区銀座6-12-12 銀座ステラビル 1F
[영업] 월~금 11:30 ~ 22:00, 토 및 공휴일 11:30 ~ 21:00
[휴일] 일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