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갤럭시 일본어학교 커리큘럼

일본유학 생활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동경갤럭시 일본어학교의 커리큘럼 안내

일본유학을 통해 학문이나 특정 기술을 배우고 더 나아가 일본 취업까지 하고자 한다면 일본어 실력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동경갤럭시 일본어학교는 명확한 목표를 세우고 이를 반드시 달성하고자 일본유학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일본어학교인데요. 일본취업, 일본전문학교 진학, 일본대학 진학, 일본대학원 진학 등 각 분야별 전문 일본인선생님이 계시기 때문에 일본어를 배우며 꿈을 이루도록 서포트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이 동경갤럭시 일본어학교에는 갖춰져 있습니다.
동경갤럭시 일본어학교의 초급, 중급 전반 레벨에서는 일본어의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 모든 영역을 골고루 배우며 기초 지식을 탄탄히 쌓아갑니다.

동경갤럭시 일본어학연수 커리큘럼

그 후 중상급 이상 레벨이 되면 특별진학클래스, 비즈니스일본어클래스, 대학원 진학 수업 등 목적별 클래스와 3, 4교시의 대학식 선택과목 커리큘럼을 통해 목표 달성을 위한 일본어 공부를 집중적으로 할 수 있어요. 동경갤럭시 일본어학교 선생님들께서 항상 학생들에게 강조하는 점은 일본유학의 시간이 한정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시간을 알차게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꾸준히 수업방법을 연구하고 계시고요. 소중한 미래를 위해 일본유학에 시간과 비용을 투자한다면 제대로 된 목표 달성을 할 수 있게 지도해주는 일본어학교에서 일본유학을 시작해보세요. 그리고 동경갤럭시 일본어학교의 선배들처럼 꿈을 이뤄 만족스러운 삶을 보낼 수 있도록 확실한 발판을 다져보시기 바랍니다.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에서 여러분의 꿈을 키워보세요.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

동경갤럭시 서울사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