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학기 비자발표 및 재류자격인정증명서 교부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에 7월 학기 유학비자를 신청하셨던 모든 학생들의 비자심사 결과가 도쿄출입국재류관리국에서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무사히 전원 비자심사에 합격하였고 재류자격인정증명서 교부가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일본에서는 도쿄 등 여러지역에 긴급사태가 발효되어 일본입국이 중지되었습니다.
이에 본교에서는 학생들의 학사일정과 입국시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모든 준비를 완료하였습니다.

학생 개개인에게 학교 공식메일을 보내어 자세한 안내를 하였으며 개별적인 전화상담 등을 통하여 향후 절차에 관하여 상담을 할 예정입니다.

2021년 7월 학기 학사일정 예정

– 7월 5일 :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 7월 7일 : 수업시작
** 일정이 추후 변동되는 즉시 공지하겠습니다.

입국제한조치에 따른 학교 대응

현재 일본에서는 여러 지역에 긴급사태가 발효중이고 일본입국이 중지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일본대학, 일본전문학교 등 입시를 치뤄야 하는 학생들의 학사일정을 고려하여 일본현지 라이브 수업을 통해 수업과 학생들의 진학지도를 하고 입국제한 조치가 풀리는 대로 일본에 입국하여 대면수업으로 전환하여 학생들의 학사일정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또한, 일본입국중지가 해제되는 시점으로 연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학기 연기를 수용하고 있습니다.
7월 학기를 선택하는 분들은 전문학교, 대학 등의 입시를 치룰 수 있지만 10월 학기로 연기할 경우 올해 입시를 치루지 못할 경우가 생기므로 곡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학기 선택 시 입국 시기의 차이

– 7월 학기 신청 : 일본현지 라이브 수업을 듣다가 입국제한 조치가 풀리면 바로 입국
– 10월 학기로 연기 : 10월 학기 일정에 맞추어 입국

유례없는 펜데믹 상황으로 많은 학부모님과 학생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 모든 교직원은 학생 여러분들의 안전한 입국 그리고 충실한 학사일정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학교직영 서울사무소

  • 상담직통전화 : 010 – 4238 – 2393
  • 시청역 2호선, 1호선 9번 출구 직결빌딩
  • 네이버에서 약도 보기 : 지도보기
    카카오에서 약도 보기 : 지도보기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16 유원빌딩 13층 1310호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 한국사무소

학교법인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