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학기 비자 발표 및 재류자격인정증명서 교부

2021년 4월 학기 비자 발표 및 재류자격인정증명서 교부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에서 2021년 4월 유학비자를 신청하신 분들의 비자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오랬동안 기다려 주셨습니다.

어제 동경입국관리국 유학비자부문 담당관으로 부터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의 모든 학생의 비자가 합격되었다는 발표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 모든 학생의 재류자격인정증명서를 무사히 교부 받았습니다.
학교에서는 학생들의 학교 입학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개시하여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준비교육과정 비자는 1월 28일 신청자는 모두 비자가 합격 발표되었고 28일 이후 신청자는 일본입국관리국 유학비자심사부문에서 아직 심사중이므로 조금 더 기다려 주세요.

지금부터 해야 될 절차에 대해서는 오늘 학교 교직원이 학생 개개인에게 이메일로 안내했고 아래와 같은 내용을 중점적으로 학교 교직원들이 서포트할 예정입니다.

지금부터의 절차

1. 학비 납입 : 학교 교직원이 안내한 메일 참조
2. 기숙사비 납입 : 기숙사로 부터 청구서가 오는대로 학교 교직원이 메일 송부
3. 한국 주일대사관 영사부에 사증신청 : 학교 고문이 직접 여행사와 협력하여 안전하게 사증 취득
4. 핸드폰 : 일본에서 사용할 일본 유심칩 안내 및 계약
5. 오리엔테이션 : 일본 출국 오리엔테이션 실시 및 비상 연락망 가동
6. 출국준비
7. 일본입국 : 학교 교직원 안내에 따라 실시

일본입국관련 유의사항

현재 일본 정부에서 일본입국제한 조치 등 제반 내용에 관해 아직 발표가 이루어 지지 않았습니다.
입국시기, PCR 검사여부, 자가격리 등 모든 사항이 아직 결정되지 않았으므로 반드시 학교고문, 학교 교직원의 안내에 따라 준비하셔야 합니다.
특히. 미리 비행기 발권을 할 경우, 취소에 따른 위약금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꼭 학교 교직원의 안내에 따라 주세요.

학생, 학부모님에게 당부드리는 글

동경갤럭시일본어학교의 모든 교직원들은 학생들의 안전하고 충실한 일본생활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보통 때는 자유롭게 일본 입국이 가능했지만, 펜데믹 상황에서는 절차도 까다롭게 일본정부에서 제시하는 준수해야 할 내용들이 있기에 학교에 입학하는 날까지 학교고문 및 학교 교직원의 안내에 따라서 준비해 주실 것을 다시 한번 당부드립니다.

2021년 4월학기 학교일정 예정

1. 오리엔테이션 및 레벨테스트 : 4월 2일
2. 입학식 : 4월 5일
3. 수업시작 : 4월 8일

동경갤럭시 서울사무소